펜션예약은 민박넷

 
> 공지사항
펜션홈페이지 현명한 웹호스팅 선택요령
 
등록일 | 2013-04-09 답변 | 0 조회 | 3117
첨부파일 :  1365470533_0_761.jpg
첨부파일 :  1365470533_1_761.jpg
첨부파일 :  1365470533_2_761.jpg






펜션홈페이지를 정상적으로 유지하기 위해서는 제작 이후 매년 도메인과 웹호스팅 비용을 지불하셔야 합니다.

도메인 관리를 해주는 회사도 잘 선택 하셔야 하지만 그리 어렵지 않으니 오늘은 웹호스팅에 대하여 말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웹호스팅은 펜션홈페이지를 담고 있는 그릇이라고 표현을 하겠습니다. 그릇이 없다면 펜션홈페이지도 인터넷상에서 없어지겠지요.

그러므로 웹호스팅은 펜션홈페이지 제작 이후 가장 중요하게 관리를 하셔야 합니다.

 

 

일반 웹호스팅 업체에서는 일간 트래픽과 용량등으로 가격을 책정하는데,

용량은 제작당시 이후 크게 변하지 않으므로 웹호스팅 업체를 선택하는데 그리 중요한 판단기준이 되지를 못합니다.
 

펜션홈페이지에서 가장 중요하게 판단을 하셔야 할 부분이 바로 일간 트래픽입니다.


일간 트래픽이란 하루동안 펜션홈페이지 방문자가 어느정도의 콘텐츠를 보고 가는가에 대한 용량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예를들면 펜션홈페이지의 데이타(텍스트,이미지,음악,동영상 등)가 방문자의 컴퓨터로 이동하게 되고 이렇게 이동한 데이타를 말하는 것입니다.

 

펜션홈페이지는 일반홈페이지와 다른점은 여름성수기 7~8월에 1년간 방문자의 50% 이상이 방문을 한다는 점이지요.

최대 트래픽도 여름에 최고가 되는 것은 당연하겠지요.


펜션홈페이지 전문제작업체가 아닌 일반 웹호스팅 업체에서는 1년간 가장 높은 트래픽이 나오는 날을 기준으로 트래픽을 산정하여 1년간의 요금을 산정하므로 주의를 하셔야 합니다.

 

예를들면 극성수기인 7월말의 일간 트래픽이 10G 이상이였다면 절대로 그 이하로는 내려주지 않는다는 뜻입니다.

 


펜션홈페이지 전문제작사에서는 펜션의 이런상황을 정확히 알고 있기 때문에 그에 맞는 맞춤서비스를 하게 되는것이지요.

 


예를들면 펜션홈페이지의 트래픽을 성수기인 7~8월을 제외한 기간의 평균값으로 구하게 되지요.

 

우리나라의 웹호스팅 업체중에 이렇게 트래픽을 계산하는 업체는 단연 민박넷 밖에는 없을 것입니다.

 

이런 이유로 펜션홈페이지는 전문업체에서 웹호스팅을 하여야 하는 이유가 되는 것이지요.


또한 그 외에도 펜션홈페이지 만을 위한 별도의 서비스도 충분히 준비되어 있습니다.

 


모든 서비스들은 꼼꼼히 비교하여 더 이상 펜션홈페이지 웹호스팅으로 고민하지 않으셨으면 좋겠다는 생각입니다.


감사합니다.

 

 

펜션홈페이지, 웹호스팅

 
 수정  삭제  목록